TEAM DALBIT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5/02/27 1

[CEDEC 2020] 게임과 플레이어를 연결하는 UI (2)

원문 : [CEDEC 2020]「星のカービィ」のUIはおもてなしの心で作られている。UIデザインが分かりやすく言語化されたセッションをレポート원문 링크 : https://www.4gamer.net/games/999/G999905/20200903135/이하 내용은 원문 번역 및 일부 자료를 추가하여 재구성하여 원문과 차이가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UI를 통해 재미를 잡는다!?앞서 1편에서는 게임 플레이의 기능이나 편리함에 중점을 둔 UI에 대해 설명을 했지만, ‘게임’의 UI를 설계할 때는 단순히 좋은 사용성만으로는 부족합니다. 게임만의 특성, 흥미진진함을 넣을 필요가 있습니다. 그러나 좋은 사용성과 재미있는 디자인은 양립하기 어려운 요소입니다.좋은 사용성 뿐 아니라 흥미진진한 게임 내 세계관을 반영해야하는 점은..

SkaDi/인사이트 2025.02.27
이전
1
다음
더보기
반응형
프로필사진

TEAM DALBIT

이것저것 잘하고 싶은 팀 달빛입니다.

  • 분류 전체보기 (51)
    • SkaDi (45)
      • 게임 리뷰 (9)
      • 인사이트 (20)
      • 역전재판 사전 한국어 패치 (11)
      • 잔키제로 한국어 번역 (중단) (5)
    • saeubi (0)
    • DODO (0)
    • Theo P. Gray (6)

Tag

경기력분석, 클러치플레이어, 게임사이슈, blockchaingaming, 게임운영논란, 게임흥행, cryptogames, 게임트렌드, drm논란, web3gaming, 게임사먹튀, 게임, 게임산업, 게임업계현실, 엑스박스쿨라우드, 게임플레이권리, 파이프라인관리, 게임유저권리, 모바일게임문제, 퍼포먼스분석,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5/02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Kakao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