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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2/25 1

[CEDEC 2017] <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>의 필드 레벨 디자인 : 하이랄의 대지가 만들어지기까지 (2)

원문 : [CEDEC 2017]「ゼルダの伝説BotW」の完璧なゲーム世界は,任天堂の開発スタイルが変わったからこそ生まれた by 西川善司원문 링크 : https://www.4gamer.net/games/341/G034168/20170901120/이하 내용은 원문 번역 및 일부 자료를 추가하여 재구성하여 원문과 차이가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하이랄의 지형 생성 과정 (이하 야숨) 개발진은 이를 활용하여 삼각형 지형에 대한 3가지 규칙을 정하고 레벨 디자인을 시작했다고 합니다.큰 삼각형은 산이나 산맥 같은 대규모 지형으로 설정하여 먼 거리에서도 인식 가능한 ‘랜드마크’의 역할을 부여중간 삼각형은 어떤 지점에서 다음 경치나 시설을 숨기는 ‘시야 차단’의 역할을 부여작은 삼각형은 바위 등의 요철로 ‘게임의 템포 주도..

SkaDi/인사이트 2025.02.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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